관리 메뉴

데이데이블로그

티스토리에서 워드프레스로 이사중입니다..??? 하지만 다시 티스토리로 롤백!!! 본문

티스토리에서 워드프레스로 이사중입니다..??? 하지만 다시 티스토리로 롤백!!!

2016.04.21 00:47

정말 자유도 면에서는 티스토리만한게 없죠.. 티스토리에서 무료로 블로그 운영중에 항상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었지요.

하지만 아무래도 갑과을의 관계인 세입자입장이라 정책위반이다 , 뭐 잘못했다하면 바로 방빼!! 하면서 다음카카오에서 계정자체가 통채로블럭걸릴수도 있고 아무튼 그래서 이번에 큰맘먹고 가비아 무제한트래픽 웹호스팅을 결재를 했습니다.


무려 2년 설치비 부가세 포함 22만원결재했네요. [내 피같은돈....  ㅠㅠ] 비용적인 부분은 부담이 되지만 무제한트래픽이라 트래픽걱정없이 사용할수있어서 좋고 을의입장에서 이제는 눈치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상당히 좋은점이라고 해야할려나요.
 

유투브에 왜? 워드프레스가 대세인지 잘 알려주는 영상도 있어서 위에 올려봤는데 참고하면 좋을듯 싶네요.

 하지만 카페24만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가비아측에 웹호스팅을 서비스를 받고 있는데 역시 한국에서는 다방24만한곳이 없는듯 하네요. 백업,복원부터해서 그리고 원클릭 프로그램 자동설치까지 ...   

 그 사실을 알게된건 제가 이제껏 이용한 호스팅이 닷홈,루아틱,웹티즌등을 사용했는데  절실히 느끼게되더라구요. 가격적인 부분만 아니라면 관리하기 편리한 카페24 사용하고 싶지만 가성비 부분에서 선택을 했네요. 잡소리는 이만 접고 두고 열심히 나만의 블로그를 잘운영할 계획입니다. 

특정한 카테고리를 두고 글을 쓸건아니지만 그래도 하루에 3개이상정도는 주기적으로 발행해서 나만의 공간을 만들예정이랍니다.


ps; 역시 계속 티스토리만 사용해서 그런지 도저히 적응이 불가능 하네요 ㅠㅠ 이대로 저는 TISTORY에 뼈를 붙어야 할려나봐여. 가장 빡치고 문제는 마음에 드는 스킨이 없다.. 그리고 글쓰기가 너무 불편하다.. 
인터페이스가 너무 적응이 안된다..모든 내가 알아서 데이터 관리나 호스팅운영을 해야 하는 짜증때문에 아무튼 저는 이런 저런 이유로 환불을 진행하고 다시 롤빽할 예정입니다. 다음카카오에서 앞으로도 갑자기 서비스종료라는 끔찍한 사태는 안일어났으면 좋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